2024-04-26 09:01 (금)
미국 현지 유학 전문 ‘가디안에듀’ 대학입학 설명회 개최
상태바
미국 현지 유학 전문 ‘가디안에듀’ 대학입학 설명회 개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미국 현지 유학 전문 업체 가디안에듀가 ‘미국 대학 입학 설명회(COLLEGE PREPARATION CONSULTING)’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23일과 30일 오전 11시 이틀 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가디안에듀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미국 현지 교육 전문가인 Peter J. Jang(가디안에듀 미국 본사 대표)이 내한해 직접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대학 지원방법, 지원서류작성 및 입시 전략과 현재 유학 중인 학생들을 위한 ▲전 고교 과정 중 학년마다 해야 할 과정 ▲최근 미국대학 합격기준 ▲11학년부터 준비해야 할 과정 ▲기간별 ACADEMIC AND CURRICULUMS ▲Extra curriculums 등 미국대학 입학에 필요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반 유학원에서 받을 수 없는 전문적인 미국대학 입학 정보와 미국현지 조기유학 실정에 맞게 실질적으로 설명하며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적이고 신속한 장학금 정보 검색과 지원서류 검토, 정확한 요청서류 준비, 기본적 요건인 공란 없는 서류 작성 및 바른 글씨에 더한 철저한 검토, 마감일 엄수 등을 통해 장학금 지원의 확률을 높일 방침이다.

이번 설명회를 진행하는 가디안에듀의 대표인 Peter J. Jang은 미국교육전문가로 연세대를 졸업하고 미국의 미주리 주립대학과 오클라호마 주립대학을 졸업했으며, 1998년 국제 교류 공로상을 Washington DC에서 수여했다. 미국 대학입학사정관협회 NACAC 및 미국 특목과학고협회 NCSSS, 미국고등교육기관협회 HECA, 캔자스주 영재교육협회 KGTC 등의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미국대학입시에 오랜 경험을 갖고 다수의 유학생들을 미국대학에 합격시킨 경력을 가진 국제 교육 전문가다.

한편, 오는 23, 30일 열리는 미국 대학입학 설명회 관련 정보 및 참여를 원하는 경우 가디안에듀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