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 '평화경제 준비위원회(인수위)' 첫 회의 주재
상태바
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 '평화경제 준비위원회(인수위)' 첫 회의 주재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8.06.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중심·시민행복 3대비전 실현 위한 구체적 방안 모색
도시환경 등 8개분과 세분화, 70건 공약사항 포함 종합 로드맵 구축 나서
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이 19일 고양문화재단 3층 대회의실에서 평화경제준비위원회 회의를 열고 있다.<사진=인수위 제공>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은 19일 고양문화재단 3층 대회의실에서 평화경제준비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평화경제특별시, 시민중심도시, 시민행복도시 3대 비전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모색에 들어갔다.

이날 회의에는 강득구 전 경기도 연정부지사를 비롯한 인수위원 26명, 인수지원단 13명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평화경제준비위원회는 이재준 당선인의 민선7기 핵심 시정철학을 반영한 명칭이다.

준비위에서는 향후 2주간 평화인권, 경제, 도시환경 등 8개 분과로 위원회를 세분화하고, 고양시가 당면한 현안사항 84건과 공약사항 70건과 관련한 집행부 보고 및 토의가 진행된다.

이를 종합해 시정운영의 로드맵을 최종 구축할 계획이다.

이재준 당선인은 이날 회의에서 “고양시는 평화시대의 맨 앞에서 항상 부지런히 일할 것”이라며 “과거의 부조리한 부분은 과감히 도려내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고양시, 시민 모두가 중심인 고양시, 일자리가 풍부하고 경제적인 부를 공유하는 고양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 당선인은 취임 이후에도 고양시 평화경제 준비위원회 활동을 연장해 시정철학의 구체적 실천방안을 지속적으로 구상할 전망이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