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고급스러운 분위기 & 퀄리티높은 한우 강남역 맛집 '뚝심한우'
상태바
고급스러운 분위기 & 퀄리티높은 한우 강남역 맛집 '뚝심한우'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6.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강남은 서울에서 알아주는 핫플레이스로 유동인구가 많으며 평일, 주말할 것 없이 각종 모임 장소로 많이 찾는 곳이다. 밤낮없이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니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한데 모여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다.

또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관공서는 물론 어학원도 많이 모여있어 강남을 찾는 연령대도 다양하다.

최근 회식문화가 간소화된 곳이 많으며 2차, 3차 없이 간단하게 1차로 식사를 하며 회식을 마무리하는 문화가 형성되었다. 이러한 문화가 점차 많아지자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 할 수 있는 강남역 맛집들이 회식모임이나 각종 모임 장소로 인기가 많다.

강남역 일대에는 사원 수가 많은 회사나 관공서가 많기 때문에 아무래도 규모가 큰 곳과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고기 메뉴가 있는 고기집이 회식장소로 손에 꼽히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남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홀과 룸의 분리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자랑하는 ‘뚝심한우’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한우가 메인인 곳으로 숙성된 질 좋은 한우를 선보이고 있다. 한우메뉴를 단품 또는 모둠으로 즐길 수 있고, 그밖에도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까다로운 입맛을 맞출 수 있다.

2인 룸부터 5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37개 프라이빗 룸과 200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공간이 확실하게 분리되어 있어 룸 이용시 주변을 신경쓰지 않고 고기 맛과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강남역 맛집 뚝심한우가 모임장소는 물론 상견례 장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이다.

직원이 직접 고기를 손질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고기를 먹으며 대화를 나눌 수 있고, 회식자리에서 고기 굽느라 바쁜 사람이 없다. 기본찬도 개인별로 나와 위생적이고 옷에 고기 냄새가 베지 않게 옷 커버도 준비되어 있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체크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고퀄리티의 숙성한우를 맛볼 수 있는 뚝심한우는 간단하면서 알차게 회식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님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뚝심한우는 예약과 포장이 가능하고 평일은 11:30~22:00, 주말과 공휴일은 12:00~ 21:30인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