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45 (일)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홍석기 작가 출판기념 세미나 성료
상태바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홍석기 작가 출판기념 세미나 성료
  • 국도형 기자
  • 승인 2018.06.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저자 홍석기 작가와 출판 기념 세미나 참석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함께하고 있다. <사진=국도형 전문기자>

[KNS뉴스통신=국도형 전문기자]  지난 14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그랑서울 뉴스킨 세미나실에서 홍석기작가의 출판 기념 세미나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전 한국강사협회 회장이자 서울디지털대학교의 겸임교수로 활동중인 홍석기 작가의 신간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의 출간을 기념하는 세미나로써 BBS 불교방송 출신의 이현정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현장에는 사회 각계각층의 명사들이 참석하여 뜻을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일반적인 출판세미나와는 다르게 별도의 귀빈 초대나 참가비, 책 판매 등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이는 모두 저자의 출판기념회 본연의 뜻을 살리고자 했던 홍석기 작가의 의도였던 것으로 밝혀져 훈훈함을 더했다.

현장에 참여했던 임덕정 (現 글로벌이노바씨옹 대표)씨는 "출판 기념세미나가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고,  홍교수님의 타 저서처럼 많은 젊은이들에게 진로를 담대히 개척해가는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 같다" 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홍석기 작가는 향후에도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와 함께 다양한 강연활동을 통해 동기부여가로서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역할을 다 할 계획이다.

 

 

국도형 기자 kukdory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