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화성 폐기물처리 전문 업체 태경자원, 수거·운반과 매입처리까지 완벽하게 가능
상태바
화성 폐기물처리 전문 업체 태경자원, 수거·운반과 매입처리까지 완벽하게 가능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6.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보통 인테리어나 사무실 공사 후 각종 폐기물들이 배출된다. 쓰레기 분리수거 하듯 처리하기에는 양도 워낙 많은 데다가 일반 배출로는 수거해가지 않는 품목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폐기물 처리업체를 활용한다.

폐기물 처리업체에 위탁할 경우, 발생한 생활 폐기물들을 일괄 수거하기 때문에 별도로 신경 쓸 일이 없다는 점, 그리고 인테리어 진행 후 남은 잔재물, 이를테면 폐벽돌, 폐콘크리트, 폐목재 등 부피가 크고 무거워 처리하기 힘든 품목들도 운반, 처리를 대신하기 때문에 훨씬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폐기물을 처리하는 데 드는 시간적인 지출도 최소화 할 수 있다. 업체 별로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철거 스케줄에 맞춰 방문견적, 당일 수거도 가능하기 때문에 쓰레기, 폐기물을 며칠씩 방치할 필요도 없다.

태경자원 관계자는 “고철, 비철, 파지, 폐전선의 경우, 단순히 버려지는 것이 아니라 경우에 따라 고가 매입도 가능하다”면서 “자원이 부족하고 폐자원 수거율이 낮은 가운데 재활용을 생활화할 경우 국가 자원을 확충하고 환경보전에 힘쓸 수 있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화성 철거 폐기물 전문 업체 ‘태경자원’은 건물 철거, 공장 철거 폐기물을 주로 취급하고 있는 ‘태경자원’은 고철, 비철, 폐지 재활용 및 각종 고철, 철재 및 고자재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장, 상가, 사무실 철거는 물론이고 구조물 철거, 모델하우스 철거, 리모델링 공사 철거, 실내 인테리어 철거를 비롯해 산업 시설, 피선공장 철거, 건설현장 폐자재 철거 및 수거, 산업 기계, 전기설비 시설, 각종 산업폐기물을 담당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과 소통하는 자세로 정직과 신뢰, 성실의 가치를 강조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한 방문 견적 서비스, 합리적인 매입 가격, 믿을 수 있는 일 처리로 화성 폐기물 처리 업체 중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