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23:12 (수)
목원대 제9대 총장에 권혁대 경영학과 교수
상태바
목원대 제9대 총장에 권혁대 경영학과 교수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6.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원대 제9대 총장으로 선임된 권혁대 경영학과 교수.<사진=목원대>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목원대학교 제9대 총장에 권혁대(60) 경영학과 교수가 선임됐다.

학교법인 감리교학원은 15일 오후 1시 교내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재적이사 20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총장 투표를 실시하고 권혁대 경영학과 교수를 신임 총장으로 선출했다.

권혁대 신임 총장의 임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2022년 8월 말까지 4년이다.

권혁대 신임 총장은 경북 경주 출생으로 경북대에서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지난 1991년 목원대 교수로 부임한 뒤 기획처장, 산학협력단장, 교수협의회장, 교무처장을 거쳐 교학부총장을 역임했다.

대외적으로는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경영평가위원, 교육부 대학구조개혁평가 컨설팅위원회 위원, 교육부 사립대학 경영컨설팅위원회 위원, 고용노동부 충남지방노동위원회 심판위원, ㈜우리투자증권 사외이사, 한국회계정보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권혁대 신임 총장은 ‘활기 넘치는 목원, 중부권 최고의 대학’을 비전으로 ▲ 성공적인 대학 평가 ▲ 입학 절벽 위기 극복 ▲ 재정 안정성 확보 ▲ 캠퍼스 선교 강화 ▲ 대학 브랜드가치 제고 등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권혁대 신임 총장은 “건학이념을 충실히 이행하고 복음 안에서 더욱 낮고 겸손한 마음으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구성원이 행복한 새로운 대학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목원 가족과 지역사회의 의견을 수렴하며 지속가능한 대학경영을 하는 총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