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베니시모, 4인용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카슨-오스카’ 사전예약 세일 진행
상태바
베니시모, 4인용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카슨-오스카’ 사전예약 세일 진행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저녁이 있는 삶’을 추구하는 워라밸(Work & Life Balance)과 일상 속 소박한 행복을 찾는 ‘소확행’의 열풍이 끝없이 이어지는 요즘, 집 꾸미기가 새로운 취미로 급부상하고 있다. 가장 편안한 공간인 집을 보다 예쁘고 실용적으로 꾸미려는 움직임이 한창이다. 특히 아늑한 느낌의 거실을 연출하기 위해 고급형 디자인의 소파나 고기능성 소파를 찾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모던 가죽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4인용 리클라이너 이태리 천연 가죽소파 ‘카슨(Carson)’과 ‘오스카(Oscar)’를 사전예약 세일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은 소파 구입 희망자들의 신체와 사용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및 제안해 오고 있다.

카슨 소파는 쾌적한 좌방석 설계로 일반적인 소파보다 편안하고 푹신한 착석감을 체감하는 것이 가능하며 이태리 면피 및 오리털 내장재 적용으로 오랜 시간 사용하더라도 무리가 없다는 특징이 있다. 독일 오킨사 무소음 모터 채택으로 소음이 거의 없는 것 역시 카슨의 특징 중 하나다. 오스카도 안정적인 사용감과 실용적 기능을 갖춘 소파다.

세일 이외에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 고브 특가’와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리뉴얼 오픈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등의 행사들이 공식 홈페이지와 쇼룸에서 실시되고 있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높은 가격대의 카슨과 오스카 소파를 특가 가격대 적용 하에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베니시모는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 쇼룸에서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 전시 상품들에 할인특가 혜택을 적용하기도 한다. 적용되는 가죽소파 모델은 직영점마다 상이하게 적용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