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디자인벤처스, 창립 28주년 기념 특별전 개최
상태바
디자인벤처스, 창립 28주년 기념 특별전 개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디자인벤처스가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15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과 대형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자인벤처스, 플렉사, 플라망 3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총 280명에게 원목 식탁과 가죽 소파 등 푸짐한 사은품을 무료 증정한다.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추가 할인 판매는 다음과 같다. ▲침대, 식탁, 책상 등 판매하는 전 제품 5% 할인 ▲스테디셀러 제품인 로맨틱 컬렉션을 비롯해 폴카2S오크, 티크마운틴 등 28개 주요 제품 한해 최대 10% 추가 할인 ▲진열 제품 5%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컬러풀한 디자인과 벙커, 이층 침대로 알려진 덴마크 키즈 가구 플렉사 매장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풍선을 무료 제공하며, 벨기에 왕실이 공식 인증한 플라망 역시 주요 제품에 한해 추가 할인 판매를 제공한다.

아울러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원목 식탁 세트와 천연 소가죽 3인 소파를 비롯해 램프, 원목 거울,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사은품을 총 28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또는 이사 및 혼수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나 추가 금액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경기점(6/15~6/21)이나 현대 킨텍스점(6/20~6/24) 등 일부 매장은 본 매장 외에도 별도의 행사장을 마련해 최대한 많은 제품을 직접 확인한 후 구매가 가능하다.

디자인벤처스의 창립 28주년 기념 행사는 직영점은 전 기간 진행하며,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은 매장별 행사 기간이 다르므로 방문 전 매장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한편, 1990년 창업한 디자인 기업 디자인벤처스는 오크와 티크, 메이플 등 최고급 원목과 대리석, 가죽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해 침대, 식탁,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디자인, 유통, 판매해왔으며, 올해에는 덴마크 키즈 가구 플렉사(FLEXA)와 벨기에 로열 브랜드 플라망(Flamant), 유럽 정통 하이엔드 가구 팀세븐(TEAM7)을 공식 수입해 판매한다.

원목 가구를 직접 디자인하는 기업으로는 국내 최장수 기업으로 자체적으로 디자인연구소를 운영, 200여 건의 디자인과 상표 특허 보유하며 굿디자인 수상 등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이어가고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