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경기도지사 당선인 이재명, 갑론을박 부른 인터뷰 논란... "악재 극복했어도 남아있는 불씨" 일파만파
상태바
경기도지사 당선인 이재명, 갑론을박 부른 인터뷰 논란... "악재 극복했어도 남아있는 불씨" 일파만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프로필 이미지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경기도지사 이재명 당선인이 인터뷰 태도로 논란이 되고 있다.

14일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의 인터뷰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재명 당선인은 당선 직후 방송 인터뷰 태도 때문에 논란에 휘말렸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이재명 당선인에 대한 논란은 매번 선거 때마다 불거져 나왔지만 이재명 당선인은 이를 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돌파해왔다. 이번 선거 역시 스캔들은 치명적인 악재였지만 유권자들은 이재명 후보를 선택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지난 정권에서 책임있는 자리에 있었던 세력들에 대한 심판이 대세를 이룬 선거였다. 때문에 지난 정권에서 권력을 잡았던 세력들은 유권자의 심판을 피해가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이재명 당선인은 선거 이전부터 다양한 논란에 휘말렸다. 때문에 이재명 후보 시절부터 그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컸다. 특히 선거 직전 여배우와의 스캔들이 터지며 논란은 극에 달했다.

이재명 당선인은 분명 시대의 흐름 속에서 악재를 극복하고 당선이 됐다. 하지만 이재명 당선인이 보여준 인터뷰 태도는 향후에도 언론과 불편한 관계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