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6.13지방선거
[6.13 포토뉴스] 조영달 후보, D-1일 마지막 유세 출정식 갖고 표심잡기 총력
▲ 12일 오전 7시 30분경 조영달 서울시교육감 후보가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마지막 유세 출정식을 갖고 있다. (사진 가운데) ▲ D-1일 마지막 유세를 강남·서초에서 집중하고 있는 조영달 후보가 삼성동 코엑스앞에서 유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위·아래)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조영달 서울시교육감 후보가 오전 7시 30분 국회의사당 앞에서 마지막 유세를 위한 출정식을 갖고 승리를 향한 닻을 올렸다.

‘정치에서 교육을 구해주세요~!’라는 구호와 함께 마지막 유세 출정식을 가진 조 후보는 여의도역에서 출근길 인사유세를 벌인 뒤 강남으로 자리를 옮겨 교대역, 선릉역, 삼성동, 가락시장 유세까지 소화한 후 오후에는 천호동 현대백화점, 로데오거리 등 강남, 서초, 강동, 송파 지역을 집중 공략한다. 또한 저녁에는 동대문시장, 종로3가, 종각역으로 이어지는 종로거리 유세를 거쳐 광화문에서 밤 10시까지 마지막 피케팅 유세를 이어간다.

조 후보는 마지막 유세 출정식 인사말을 통해 “이제 내일은 서울교육이 정치 이념과 무능과 부패와 무원칙과 무반성의 리더십에서 벗어나 ‘탈정치의 교육혁명’이 일어나는 당일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의 장래와 우리의 미래를 지키는 허브를 구축하는 날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치교육감의 시대를 마감하고 미래 교육감 시대를 열기 위해 저와 함께 탈정치 교육혁명의 주역이 돼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
[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