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6.13 포토뉴스] 조영달 후보, D-1일 마지막 유세 출정식 갖고 표심잡기 총력
상태바
[6.13 포토뉴스] 조영달 후보, D-1일 마지막 유세 출정식 갖고 표심잡기 총력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6.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 오전 7시 30분경 조영달 서울시교육감 후보가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마지막 유세 출정식을 갖고 있다. (사진 가운데) ▲ D-1일 마지막 유세를 강남·서초에서 집중하고 있는 조영달 후보가 삼성동 코엑스앞에서 유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위·아래)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조영달 서울시교육감 후보가 오전 7시 30분 국회의사당 앞에서 마지막 유세를 위한 출정식을 갖고 승리를 향한 닻을 올렸다.

‘정치에서 교육을 구해주세요~!’라는 구호와 함께 마지막 유세 출정식을 가진 조 후보는 여의도역에서 출근길 인사유세를 벌인 뒤 강남으로 자리를 옮겨 교대역, 선릉역, 삼성동, 가락시장 유세까지 소화한 후 오후에는 천호동 현대백화점, 로데오거리 등 강남, 서초, 강동, 송파 지역을 집중 공략한다. 또한 저녁에는 동대문시장, 종로3가, 종각역으로 이어지는 종로거리 유세를 거쳐 광화문에서 밤 10시까지 마지막 피케팅 유세를 이어간다.

조 후보는 마지막 유세 출정식 인사말을 통해 “이제 내일은 서울교육이 정치 이념과 무능과 부패와 무원칙과 무반성의 리더십에서 벗어나 ‘탈정치의 교육혁명’이 일어나는 당일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의 장래와 우리의 미래를 지키는 허브를 구축하는 날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치교육감의 시대를 마감하고 미래 교육감 시대를 열기 위해 저와 함께 탈정치 교육혁명의 주역이 돼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