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결혼정보회사 가연, ‘여름 밤의 로맨스’ 미팅파티 성료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여름 밤의 로맨스’ 미팅파티 성료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여름날처럼 뜨거운 사랑을 하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한 미팅파티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연은 지난 2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정회원을 대상으로 여름 밤의 로맨스 ‘SUMMER LOVER’ 미팅파티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미팅파티는 참가 신청한 가연 정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도심 속 캠핑하는 감성을 느끼며 바비큐 식사와 함께 짝을 찾는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호텔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맛보며 이심전심 게임, 콩닥콩닥 음악퀴즈 등 달달한 커플게임에도 참여하며, 도심 속에서 특별한 파티를 즐겼다.

이밖에도 가연은 참가자를 위해 고급 와인과 화장품, 달콤한 수제 쿠키 등의 사은품도 파티 참가자 중 선정을 통해 증정했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이번 파티에 대해 “여름날처럼 뜨거운 사랑을 하고픈 미혼남녀를 위해 마련했던 이벤트”라며 “썸머 러버 미팅파티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사랑 가득한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미팅파티에 대한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에게 하면 되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미팅파티 및 공연문화이벤트 등을 알아볼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