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08 (월)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하이얀, 치아미백제 리뉴얼 출시
상태바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하이얀, 치아미백제 리뉴얼 출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코코스랩(대표 하미영)의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하이얀이 새롭게 리뉴얼한 치아미백제 ‘닥터하이얀 치아미백겔’을 선보인다. 지난해 ‘소비자 감동지수 치아미백부문 1위’에 선정된 닥터하이얀 치아미백겔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치아미백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되는 닥터하이얀 치아미백겔은 기존의 제품과 동일하게 유해 성분은 넣지 않으면서 치아건강과 미백에 효능을 보이는 천연 성분의 함유를 높였다. 이 제품에는 파라벤, 디메치콘, PEG, 인공색소 등의 유해 성분이 첨가되어있지 않으며 ISO 인증 생산시설에서 제조하고 식약처가 허가한 의약외품으로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닥터하이얀 미백치약과 통일성을 갖춘 깔끔한 민트 칼라 계열의 디자인으로의 변신도 눈에 띈다. 기존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법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일회용 주사기를 활용한 사용 방식은 이번 리뉴얼에서도 유지된다. 이를 통해 하나의 미백제를 여러 번 사용하게 될 경우 생길 수 있는 세균의 감염이나 오염물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했다.

닥터하이얀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 치아미백에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하루 2회 일주일 사용으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높은 판매량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닥터하이얀은 이번 치아미백겔 리뉴얼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한 닥터하이얀 미백치약의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예약 구매 고객과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및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