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57 (월)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맛집 장고깃집,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큰 인기
상태바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맛집 장고깃집,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큰 인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6.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경기 고양시 원흥지구가 무서운 속도로 발달하고 있다. 원흥지구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과 인접하며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스타필드 고양점 등 대다수의 인구가 밀집되는 인기 상권과 근접한 곳이라 1~2인 가구에 특화된 원룸과 1.5룸 등의 지역 특색에 맞춰 젊은 층들이 대거 몰릴 전망이다. 이에 따라 식당들도 우후죽순 생겨나는 바, 그 중에 지역민들의 단골 식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장고깃집은 소갈비살 전문점으로 생 소갈비, 양념 소갈비, 소갈비살 매운 맛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성으로 특수부위도 제공하는 소갈비살 전문점이다.

 

 

유명 대형마트 축산실장 출신의 경영진이 최상의 품질을 위해 그날 작업한 신선한 고기를 직접 손질한다. 소위 ‘칼집 꽃고기’로 불리는 형태로 칼집을 꽃 모양처럼 내는데 이를 통해 굽기 좋게 만드는 것이 장고깃집만의 장점이다. 고기를 굽는 숯도 일반 숯이 아닌 비장탄이라는 특별한 숯을 사용해 고기의 맛이 다르다. 고기를 굽는 판 역시 그을음이 잘 생기지 않는 판을 사용하는데 이를 통해 자주 판을 갈아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제공되는 음식의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매우 높다는 평이다.
장고깃집 관계자는 “식사의 품질은 물론, 고객분들이 불편하시지 않도록 식당 내 청결을 최우선 원칙으로 삼고 있다.” 며 “소갈비 뿐 아니라 국내산 암퇘지도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장고깃집 주변에는 농협대, 종마공원이 위치해 있고 원흥지구 외에도 성사동에 분점인 2호점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