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에듀윌, 2018 유통관리사 3회 대비 합격반 론칭…IT자격증 패키지 무료
상태바
에듀윌, 2018 유통관리사 3회 대비 합격반 론칭…IT자격증 패키지 무료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1월 5일 시행되는 유통관리사 3회 시험에 대비해 가장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통관리사 3회 대비 합격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부담 없는 수강료로 타사보다 ‘더 저렴하게’, ‘더 스마트하게’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강좌는 수험생들의 완벽한 시험 대비를 위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2018년 기준 신강의와 신교재를 선보인다. 유통물류 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유통정보 등 전 과목 수강이 가능하며, 기본이론-핵심&문제풀이-기출문제 특강으로 이어지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대비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강의 만족도 98%에 빛나는 실제 출제위원 출신의 이춘길 교수님이 15년 노하우를 아낌없이 쏟아 부어 합격의 길로 인도를 돕는다.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IT 패키지반 강의’도 무료 제공한다. ▲컴퓨터활용능력1급 ▲컴퓨터활용능력2급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등을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것.

실제, 에듀윌 합격 완성 프로그램은 오랜 기간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인기 커리큘럼 중 하나로 꼽힌다.

수강생들은 이와 관련 “강의의 목적인 ‘자격증 취득’에 이렇게 최적화된 강의는 처음 듣는 것 같네요”, “필요 없는 부분은 쿨하게 넘겨주시는 덕분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에 시간을 쓰는 노하우까지도 잘 알려주셔서 합격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등의 합격수기를 남긴 바 있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강의만 듣고 싶은 수험생이나 혼자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에듀윌의 ‘유통관리사 3회 대비 합격반’을 눈 여겨 볼만 하다”고 전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