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소 현장점검
상태바
수성구,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소 현장점검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8.06.0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주 수성구청장 권한대행이 7일 사전투표소를 찾아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수성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수성구는 오는 8일~9일 양일간 치러지는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가운데 사전투표소 현장점검에 나섰다.

홍성주 수성구청장 권한대행은 7일 수성1가동 주민센터와 두산동 주민센터를 찾아 현장을 둘러보며 사전투표소 운영 장비와 투표소 내 안전 분야 등 구민들이 투표소를 이용함에 불편이 없는지 점검하고, 아울러 공무원들의 엄정한 선거중립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사회적 이동약자에 대한 참정권 보장을 위해 투표소 주변 접근성, 장애인용 화장실 사용 가능 여부, 출입구 장애물 존재 여부 등 불편함이 없는지 직접 현장에서 하나하나 살폈다.

이날 점검에 나선 홍성주 수성구청장 권한대행은 “투표소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아울러 선거가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사전투표는 오는 8일~9일 양일간 오전 6시~오후 6시까지 각 동 사전투표소(수성구 23개소)에서, 본 투표는 13일 오전 6시~오후 6시까지 각 동에 설치된 투표소(수성구 97개소)에서 실시되며, 개표는 오후 6시부터 만촌동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실시된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