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꽃보다 남자' 장자연, 눈부신 청춘 "열정 가득했던 그녀...뜨는 건 중요한게 아니다" 명단 리스트에 얽힌 진실 드러날까?
상태바
'꽃보다 남자' 장자연, 눈부신 청춘 "열정 가득했던 그녀...뜨는 건 중요한게 아니다" 명단 리스트에 얽힌 진실 드러날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6.05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故 배우 장자연의 사건 명단 리스트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5일 장자연 사건 명단 리스트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장자연의 과거 아름다웠던 모습과 더불어 열정 넘치던 눈부신 청춘이 다시금 재조명된 것.

장자연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바 있는 팔색조 배우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장자연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한 당시 한 연예프로그램과의 인터뷰를 통해 포부를 밝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일을 시작한지 만 4년이 됐지만 아직 너무 미흡하다"며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장자연의 생전 빛나던 시절의 모습을 보며, 다시금 장자연의 기억을 돼새기며 그녀를 추모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재능많은 배우였던 장자연의 사건 명단 리스트에 얽힌 사실 관계가 명확하게 드러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