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 KNS가 만난 사람들 더블
[인터뷰] 빙온젤아이스 전문기업 타스씨앤엠 김진기 회장
타스씨앤앰 김진기 회장(가운데)이 2018 미스코리아 서울 수상자들과 손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타스씨앤엠>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한국영화계의 거장 춘사 나운규 감독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영화인의 대축제 춘사영화가 지난 5월18일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이번 제23회 춘사영화제는 ㈜타스씨앤엠(TAS C&M) 김진기 회장이 조직 위원장을 맡아 성공리에 이끌었다.

김진기 회장은 춘사 영화제가 한국 영화계는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화제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뿐만아니라 그는 지난 5월 7일 열린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영화 예술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김 회장은 빙온젤아이스 전문기업 타스씨앤엠을 운영하고 있으며 젤아이스를 이용한 숙성과 보관 사업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농축산 분야 마스터이다.

다음은 김진기 회장과 일문일답.

<편집자 주>

Q. 타스씨앤엠에 대한 소개.

“㈜타스씨앤엠(TAS C&M)은 국내최초 빙온(氷溫)젤아이스 생산설비를 도입 한 빙온숙성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대량 제조설비를 갖춘 기업이다"

Q. 빙온젤아이스가 무엇인지.

“빙온젤아이스는 아주 미세한 구형 입자로 구성된 촘촘한 해수 얼음으로 온도유지성이 뛰어나고 잘 녹지 않아 식품의 보존, 숙성, 유통 및 냉방 등의 여러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빙온젤아이스에 일정 기간 고기를 보관하게 되면 식감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나게 변하는데 이것을 빙온숙성이라고 한다”

Q. 올해 초 출시한 빙온숙성 한우 브랜드 ‘새담하누’에 대해 소개.

“타스씨앤엠이 올해 출시한 빙온숙성 한우 브랜드 ‘새담하누’는 영하 1℃를 유지하는 빙온젤아이스에 소고기를 4주 이상 숙성시켜 식감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상승한 빙온숙성 한우이다”

Q. 빙온숙성 한우 ‘새감하누’의 장점은.

“다이어트 중에는 단백질 섭취가 굉장히 중요하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인 고기를 먹는 것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빙온숙성한우의 경우 마블링이 적은 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치명적인 포화지방산의 섭취를 피할 수 있다”

Q. 타스씨앤엠 향후 계획에 대해 소개

“수산물 빙온 보관 및 숙성 사업, 빙온숙성 전문 음식점, 빙온숙성 전문 축산물 판매점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2018년 하반기 두 번째 빙온젤아이스 생산 설비 설치를 준비하고 있다. 더 발전된 타스씨앤엠이 되고자 한다“

☞ 빙온은 영하0도에서부터 빙점까지 온도를 빙온이라고 한다.

☞ 빙온젤아이스란 특수한 방법으로 생산하는 얼음을 말한다.

☞ 빙온숙성이란 영하1도를 유지하고 있는 빙온젤아이스에 축산물을 넣고 숙성하는것. 고기 종류에 따라서 기간별로 숙성이 되게 된다.

◆ 김진기 회장 주요 경력

現) 주식회사 타스씨앤엠 대표이사 회장

세계한인상공인총연합회 상임이사

히어로마인드경영연구소 소장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주임교수

건국대학교 농축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초빙교수

한국예술문화치유협회 부총재

한국라이프코치총연합회 사무총장

농수산식품유통공사 연수원 전임강사

KT 마케팅부서 중간관리자 과정 전임강사

前) (사)한국영화감독협회 주최 제23회 춘사영화제 조직위원장

◆ 학력

교육학 석사

◆ 수상 경력

2016 KOREA Power Leader 대상 수상

2017 대한민국 문화교육 대상 수상

◆ 저서

생각 사용설명서 ‘결국은 생각이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해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