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라이프스토리, 여성 위한 특허유산균 함유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재출시
상태바
라이프스토리, 여성 위한 특허유산균 함유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재출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에서 여성들을 위한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인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를 재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라이프스토리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 3년 연속 선정된 기업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는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특허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퍼멘텀(MG901)’ 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을 함유해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외에도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9종 혼합 유산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건강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라이프스토리의 한 관계자는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는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기 때문에 임산부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임산부가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할 경우 산모와 태아의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꾸준히 섭취하는 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스토리의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는 라이프스토리의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