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에듀윌, 2018년 전기기사 3회 대비 실기 ‘초단기 끝장반’ 런칭
상태바
에듀윌, 2018년 전기기사 3회 대비 실기 ‘초단기 끝장반’ 런칭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전기기사 3회 대비 실기 ‘초단기 끝장반’을 런칭했다는 소식이다.

금번 에듀윌에서 선보인 ‘초단기 끝장반’은 ‘STEP1 기본이론+STEP2 문제풀이’의 2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30일 완성 과정으로, 단기간에 전기기사 실기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에게 특히 추천된다. 강의는 3회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 만족도 94.3%에 빛나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빠른 합격의 길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한 내용에 대해 교수님의 명쾌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여기에 오직 합격만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이 제공된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스마트폰/MP3 등의 다양한 방식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한편, 학습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시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고객 상담 서비스를 통해 1:1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것.

실제 에듀윌에서 초단기끝장반을 수강했던 합격생들은 “교수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공부하기가 훨씬 수월했다. 바짝 2달 공부하고 합격했다”, “교수님이 말씀하신 중요 내용들이 시험에 출제됐다. 마지막 정리를 잘 해서 합격했다” 등의 합격 수기를 전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기기사 실기, 제대로만 시작한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다”며 “에듀윌 초단기 끝장반은 하루 4시간, 누구나 할 수 있는 30일 합격 완성 커리큘럼으로 전기기사 실기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부터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까지 합격의 길로 안내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에서 출간한 ‘2018 에듀윌 전기(공사)기사, 산업기사 필기공통’ 교재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전기공사 부문 5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방대한 양의 이론을 과목별로 차근차근 공부해 끝낼 수 있도록 했으며, 어려운 수식을 깔끔하게 정리해줘 각 장의 개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