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 배우 ‘윤현민’ 광고모델로 발탁
상태바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 배우 ‘윤현민’ 광고모델로 발탁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0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식품 건조기 및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리큅 전속모델로 배우 윤현민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리큅은 배우 윤현민의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출연을 통한 친숙함이 리큅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해 윤현민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5월 중순 촬영된 광고는 오는 6월 8일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리큅은 ‘블렌더, 제대로 만들면 리큅이 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배우 윤현민이 이번 광고에서 선보일 리큅 초고속블렌더 ‘BS7’은 8중 칼날, 4.6마력, 33,000RPM의 프리미엄 성능으로 통 얼음사과를 갈 수 있을 정도의 성능의 가정용 블렌더다. 리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BS7’는 저소음 블렌더로 작동 시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Aeration) 기술이 적용돼 효과적인 블렌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칼날 분리가 가능해 칼날과 컵 사이를 보다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다. 

윤현민은 드라마 ‘터널’, ‘마녀의 법정’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시청자에게 한 층 친숙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또한 최근에는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계룡선녀전’ 촬영을 앞두고 있다.

리큅 관계자는 “TV광고와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우리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큅은 블렌더를 유일하게 국내 생산하는 기업으로 2002년부터 프리미엄 블렌더 생산과 미국수출을 시작해 32HP 시리즈, BS 시리즈와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블렌더를 보유하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