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울산예물 에스메랄다, 청담 레스티아 울산점 론칭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울산예물 에스메랄다, 청담 레스티아 울산점 론칭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6.0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울산예물 전문 브랜드 에스메랄다가 6월 한 달간 전품목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메랄다는 청담 레스티아 울산점 오픈과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울산 지역에서 결혼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예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스메랄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품목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물 커플링 구매시14k 가드링과 목걸이, 귀걸이 세트, 혼주 귀걸이 증정 및 인그레이빙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청담본점 레스티아의 핸드메이드 제작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레스티아는 ‘단 1%의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라는 슬로건 하에 운영되고 있는 쥬얼리샵 브랜드다. 이 곳에서 선보이는 웨딩반지와 커플링은 숙련된 장인들의 탄탄한 기술력과 세련된 감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쥬얼리로 예비신랑신부와 커플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다.

울산에서 차별화된 예물, 커플링을 선보이고 있는 에스메랄다 관계자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예물반지와 커플링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울산 지역 커플들에게 예물준비를 위한 명소 중 한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예비신랑신부와 프로포즈 반지를 준비하는 연인들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이퀼리티의 예물과 커플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울산웨딩플래너를 통하지 않고 직접 구매하는 형태의 이벤트로 실속구매의 기회와 더불어 청담 프리미엄 에스메랄다 스포사의 2018F/W 수입웨딩드레스를 울산웨딩드레스샵 울산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울산웨딩샵 에스메랄다는 매달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스메랄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방문 예약을 신청하는 커플들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