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멀블리스(MERBLISS), 건국대 및 동덕여대 행사에 제품 협찬
상태바
멀블리스(MERBLISS), 건국대 및 동덕여대 행사에 제품 협찬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웨딩컨셉 코스메틱 브랜드 멀블리스가 건국대학교 응원단 OX-K와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졸업 패션쇼에 멀블리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협찬했다고 4일 밝혔다.

건국대학교 응원단 OX-K는 건국대를 대표하는 단체로 학교 내의 행사뿐만 아니라 다른 대학교의 청을 받거나 외부의 행사 초청을 받기도 한다.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린 동덕여자대학교 졸업 패션쇼는 4년제 국내 대학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셀레브리티, 디자이너, 패션협회장님 등 유명인사분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번 건국대, 동덕여대 행사에 멀블리스는 베스트제품 웨딩드레스팩과 널스 힐링 거즈씰 마스크팩, 웨딩부케 워터커버 쿠션, 퓨어웨딩 톤업크림, 웨딩 핸드크림 3종까지 눈에 띄는 패키지와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협찬했다.

멀블리스의 대표 제품인 웨딩드레스팩은 고급 진주가루를 사용해 피부 깊숙하게 자리잡은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0.21mm의 얇은 천연시트가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일명 수분코팅팩으로 불리며 오랫동안 수분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멀블리스 관계자는 “이번 협찬에 업계 관계자들을 비롯해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까지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멀블리스는 지난 달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8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여 신제품 에메랄드 알로에 허니 수딩 마스크팩과 알로에 수딩 롤러, 웨딩 티어 알로에 허니 아이패치를 성황리에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