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판교, 분당, 성남 맥주 맛집 중 인스타그램 리뷰수 1위 ‘더밸류펍’ 회식, 데이트코스로 각광.
상태바
판교, 분당, 성남 맥주 맛집 중 인스타그램 리뷰수 1위 ‘더밸류펍’ 회식, 데이트코스로 각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6.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판교, 분당에서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 '더밸류펍'이 직장인들에게 강력 추천을 받고 있다고 해서 화제다. 얼마전 판교에서 회식을 하고 더밸류펍에 반했다는 한 직장인은 친구들과 다녀와도 좋은 최고의 판교 분당 맛집이라며 이곳을 추천했다.

지성인들의 소통공간이라고 하는 더밸류펍은 판교역 부근에 위치하여, 판교 테크노밸리, 판교 유스페이스, 판교 아브뉴프랑, 판교 라스트리트, 판교 h스퀘어 근처의 직장인 들과, 동판교, 서판교, 백현동, 운중동 등지의 젊은이들이 모여들어, 판교 핫플레이스 맛집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 생일파티 장소나 공간, 장소 대관 대여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야기만으로 이루어지는 보통의 회식자리와 달리 더밸류펍에 가면 다트 등 다양한 게임도 즐길 수 있어서 즐거운 회식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곳의 핫한 분위기는 소소한 일상에 확실한 즐거움을 주는데, 직장인 할인, 대학생 할인, 커플 할인, 여성의 날 할인까지 이루어 진다고 하니 다양한 배려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판교 분당 데이트코스, 분당 서현 놀거리, 가볼만한 곳을 찾는 이에게 최고의 선택이라 할수 있다.

위스키, 칵테일, 수제맥주, 보드카, 와인이 모두 갖춰져 있어 그날 그날 마시고 싶은 술을 골라 마시기에 알맞다. 다양한 술을 즐기면서 월, 화, 수, 목, 금 다양한 드링크 이벤트까지 펼쳐진다고 하니 즐거운 회식 분위기에는 더밸류펍 한 곳이면 충분할 듯 하다. 금, 토요일인 주말에는 클럽데이가 진행되어 DJ도 있다고 하니 클럽 분위기를 좋아하는 이들이 즐겨 찾게 됨이 예상된다.

또한 맛있는 음식이 빠지면 안되는데 특급 쉐프가 만든 더밸류펍의 음식은 비쥬얼 및 플레이팅이 좋고 메뉴 구성과 종류도 다양하다.

김선영 기자 cch1010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