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여름 휴가철 대비하기 위한 브라질리언 왁싱, ‘탠미닛 왁싱’ 비키니 제모 꿀팁
상태바
여름 휴가철 대비하기 위한 브라질리언 왁싱, ‘탠미닛 왁싱’ 비키니 제모 꿀팁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6.0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여성에게 있어 제모는 중요한 미적 기준이 된다. 특히 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한 가운데 비키라인 제모, 브라질리언 왁싱을 문의하는 여성들의 수요가 많다. 일산왁싱 전문 '탠미닛왁싱'은 제모에 있어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조언했다.

일부 여성들은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비용 부담, 창피함 때문에 셀프 제모를 하기도 한다. 특히 족집게, 청테이프, 면도기 등으로 셀프 제모를 실시하는 경우가 많다.

문제는 이럴 때 상처가 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잦은 제모로 인해 색소 침착이 일어날 가능성도 높다. 셀프 제모를 한 채 해수욕장,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할 경우 세균 등 이차 감염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따라서 전문가 손길에 의한 브라질리언 왁싱을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일산브라질리언왁싱 전문 '탠미닛왁싱'은 일산맘카페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곳이다. 개개인 맞춤형 브라질리언 왁싱을 실시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김애린 기자>

탠미닛왁싱은 1:1 원장 관리를 통해 최적화된 제모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방문하는 여성 고객이 창피함을 갖지 않도록 상담부터 제모 시술, 사후 관리까지 원장이 1:1로 모두 담당한다.

아울러 프라이빗 시설을 구축하여 안심하고 제모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한 것도 특징. 여기에 샤워실까지 완비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남자 왁싱도 가능하다. 일회용 스파출라(노더블딥), 일회용 패드 및 일회용 베개 커버도 갖춰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

탠미닛왁싱 관계자는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는 물론 호주 그리고 스페인 천연 재료만을 취급해 브라질리언 왁싱 퀄리티 자체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무엇보다도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시술 효과를 체험할 수 있고 사후 관리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