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국내 최초 '분양 홈쇼핑' 라이브 방송
상태바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국내 최초 '분양 홈쇼핑' 라이브 방송
  • 한주성 기자
  • 승인 2018.06.0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와 단독주택 장점만 모은 제주 타운하우스가 뜬다"
제주 이호태호 해변 앞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KNS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제주는 대한민국 청정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통계청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올해 3월 제주 순유입인구는 1,136명(2%)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슷한 수치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3월까지 매달 약 1,000여 명이 제주로 순유입되는 상황을 감안했을 때 제주살이 열풍으로 인해 인구 유입이 꾸준한 것으로 분석해볼 수 있다. 

제주도 내 인구 순유입이 지속되고 있는 또 다른 이유에 대해 부동산업계 전문가들은 다양한 개발호재를 꼽고 있다.
 
현재 확인 가능한 개발 예정 사항으로는 제주 제2공항, 헬스케어타운, 오라관광단지, 영어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 등이 있다.
 
완공을 앞두고 있는 개발호재가 더해져 우수한 상품력이 완성된 똘똘한 집 한 채를 찾기 위해 실수요자와 숨어있던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올해 들어 제주도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를 문의하는 젊은 세대 수요가 부쩍 증가하고 있다.

영국에서 태동한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만을 모아 2-3층 구조의 단독주택이 여러 채 있는 단지를 일컫는다.
 
국내에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제주도 타운하우스가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다.

자녀의 여유 있는 교육과 자연친화적 주거를 위해 제주도 이주를 고려하는 3-40대 부모 세대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이들이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은 교통, 교육 환경, 주택형 세 가지다. 공항과의 교통이 편리해야 하고, 아이 교육을 위한 학교나 교육 시설이 가까워야 한다.
 
특히 제주도를 선택한 만큼 자연과 밀접한 동시에 살기 좋은 주거 형태를 선호한다.

제주도에 새로운 투자를 계획하는 투자자, 제주살이를 꿈꾸는 실수요자 또한 만족할 만한 제주도 타운하우스로는 타운하우스 티스토리가 적합한 주거공간이다.

타운하우스 티스토리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1908-2번지 일대에 선호도 높은 중형 위주로 구성한 지상 2층 단독형 타운하우스다. 

A 타입(53형) 6세대, B 타입(53형) 5세대, C 타입(53평형) 5세대로 총 16세대로 이뤄져 있다.

A 타입 (좌 1층 우 2층)
B 타입 (좌 1층 우 2층)
C 타입 (좌 1층 우 2층)

`효리네 민박` 촬영지이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실제 거주지로 알려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은 자연환경과 인프라 면에서 선호도가 높은 거주 지역이다. 

우선 다른 지역 대비 채광과 습도가 좋아 쾌적하게 살 수 있으며, 제주 시내와 가까워(공항 10분, 한라산 등산로 15분, 이호태호 해변 10분, 영어교육도시 20분 소요)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또 다른 호조는 단지 옆으로 한라산에서 바다로 가는 20M 순환도로가 확정되어 내년 착공 예정이라는 것이다. 

한라산이 보이는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전경

타운하우스 티스토리는 제주도 내 타운하우스답게 각 세대 별로 야자수와 잔디가 있고 2층 테라스에서는 이호태호 해변부터 한라산까지 볼 수 있게끔  자연과의 조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했다.

타운하우스 컨셉에 걸맞도록 내부 인테리어에도 힘을 준 것으로 보인다. 

1, 2층에 모두 방과 거실, 화장실을 설계해 주거 편리성을 높였고, 특히 주방은 여성이 선호하는 아일랜드 식탁과 빌트인 가구를 활용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했다.

한편, 6월 10일 오후 5시에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카카오 TV, 네이버 TV,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분양 홈쇼핑 방송을 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 및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타운하우스 티스토리에서 할 수 있다.

한주성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