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 대비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 출간
상태바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 대비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 출간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0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시사상식 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알라딘 월간이슈&상식 부문 1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2017.10~2018.05)에 등극하며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이 6월 선보인 ‘2018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에도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듀윌이 매달 출간하고 있는 시사상식 교재는 공기업 NCS/대기업 인적성/대입 논술/언론사 필기 시험 등을 대비해 매달 시시각각 변화하는 국내외의 주요 사회 이슈와 최신 상식을 명쾌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9가지 분야의 핵심 뉴스는 물론, 그 달에 가장 중요했던 이슈와 SNS 속 화제가 된 이야기까지 모두 수록했으며, 그룹 및 토론면접에 참고할 수 있도록 최신 토론 이슈의 논점 또한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필기 시험 대비를 위한 3 Step Q&A문제가 수록돼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번 6월호의 경우 ▲판문점 선언, 완전한 비핵화 추진 ▲’세기의 담판’ 북미 정상회담 ▲문재인 대통령 취임 1년, 지지율 고공행진 ▲국회, 의원 사직서, 드루킹 특검 처리 ▲한국지엠 회생안 잠정 합의…8100억원 지원 ▲통도사, 부석사 등 4개 사찰, 세계유산 된다 등 정치, 경제, 사회, 외교 등에 걸친 9개 분야의 6월 최신 시사 이슈를 수록했다.

특히, 도서는 공기업 NCS 및 대기업 채용을 대비해 각종 취업 정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적성검사, 한자 등 각종 자격증 관련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 중에 있다.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취업 전형의 공통점은 그 시대가 요구하는 트렌드를 읽고 이에 빠르게 적응하는 사람을 원한다는 것이다. 때문에 NCS와 인적성 시험 지문의 배경상식, 논술시험, 면접에 이르기까지 각 전형에서 다방면의 상식을 갖추지 않으면 그 요구에 부응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에듀윌 시사상식’은 매월 시시각각 변하는 중요 이슈와 최신상식을 맥을 짚어 명쾌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상식과 교양을 쌓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공사공단, 대기업, 언론사 취업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에듀윌의 시사상식’이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