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33 (월)
포장이사, 견적비교 및 서비스 확인 후 선택해야
상태바
포장이사, 견적비교 및 서비스 확인 후 선택해야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아이들의 학교 문제나 이직 등 다양한 이유로 이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가면서 포장이사업체를 찾는 소비자의 발길이 늘고 있다. 

특히 요즘과 같은 이사 성수기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이사를 하기 어려워져 조급한 마음에 섣불리 이사업체와 계약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럴 경우 만족스럽지 않은 서비스로 분쟁이 생길 수 있어 여러 곳과 비교해보고 계약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 24번가에서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포장이사 가격비교로 실패 없는 선택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4번가 홈페이지에서 이사종류, 이사날짜, 출발지, 도착지를 작성하면 제휴되어 있는 포장이사 업체에서 견적서로 고객에게 접촉한다.

이러한 24번가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이 업체를 선정하는데 드는 시간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이사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24번가 관계자는 “동종업계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업체와 계약하고 있는 만큼 만족할 만한 이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최근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용달이사, 보관이사 등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이에 맞춘 이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무실 이사는 보통 포장이사와 달리 신경 써야 하는 부분도 다르고 보다 신속하게 옮긴 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사무실이사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

이외에도 최근 외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실내 환경도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사청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포장이사 가격비교 등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