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애플트리 김약사네, 자기관리 맞춤형 ‘악마오트밀’ 제안
상태바
애플트리 김약사네, 자기관리 맞춤형 ‘악마오트밀’ 제안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3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탄수화물은 다이어트 적으로 간주되기도 하나,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절대 섭취가 필요한 영양소다. 뇌가 소비하는 에너지의 근원은 탄수화물로, 탄수화물 섭취가 배제되면 뇌는 기아상태가 되어 비상식량을 저장하도록 신호를 보내게 되며 이는 고스란히 뱃살로 저장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정제되지 않은 통곡물로 체내에서 당의 흡수속도를 늦추고 식이섬유나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착한 탄수화물로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와 관련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자기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착한 탄수화물로 꼽히는 오트밀이 함유된 ‘악마오트밀’ 제품을 재안한다고 밝혔다.

오트밀 중 귀리오트밀은 귀리먹는법, 오트밀먹는법이 다양한 만큼 맛에 대한 호불호가 강해 먹기가 어려운 음식이다. 악마오트밀은 거친식감의 100%통귀리를 농축해 더 진하고 깊은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통곡물의 영양소는 그대로 농축하고, 맛과 소화흡수율을 높였으며 무엇보다 물이나 우유에 탈 필요 없이 한 팩 그대로 바로 먹을 수 있다. 한 팩을 다 섭취해도 55kcal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악마오트밀은 영양소까지 농축돼 1팩당 베타글루칸 500mg과 단백질 1000mg, 식이섬유 1100mg, 불포화지방산과 더불어 비타민B군, 칼슘, 철분, 아연, 마그네슘, 칼륨, 인 등 미네랄 등 7대영양소를 모두 함유했다. 특히 베타글루칸은 사람의 정상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고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지질대사를 개선해 체지방 형성과 축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관계자는 “똑똑한 몸매관리를 위한 한끼 혁명 ‘악마오트밀’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6월 3일 01시부터 60분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며 “또한 일찍 주무시는 분들을 위해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조건과 동일하게 선 주문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