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장영철 후보, 맹정주 전 강남구청장 예방...강남구 발전 현안에 관해 환담
상태바
장영철 후보, 맹정주 전 강남구청장 예방...강남구 발전 현안에 관해 환담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5.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일 장영철 강남구청장 후보(사진 오른쪽)가 맹정주 전 강남구청장을 만나 강남구정 제반 현안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사진=장영철 후보 선거캠프)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장영철 자유한국당 강남구청장 후보가 29일 맹정주 전 강남구청장을 예방하고, 강남구의 바람직한 미래상에 관해 환담을 나눴다.

장영철 후보는 퇴임 이후에도 강남구 발전에 대한 변함없는 열정과 강남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맹정주 전 강남구청장의 구정운영 경험을 비롯해 강남구의 제반 현안에 관한 의견을 공유하면서 ‘세계 최고 강남’ 만들기 위해 조언을 구했다.

이날 맹 전 구청장은 강남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장 후보의 전략과 방향에 조언했다. 장 후보와 맹 전 구청장은 ‘강남의 발전을 위한 선결과제로 강남구민들 간의 단절과 반목을 극복해 새로운 강남, 세계 최고 강남을 이뤄가야 한다’는 점에 의견을 같이 하고 장 후보는 “구청장이 되면 지역언론 활성화 및 실질적인 구민소통의 창구를 확대해 시민통합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맹정주 전 강남구청장은 1971년 행정고시로 공직에 입문해 국가보훈처 사무관으로 공직을 시작해 경제기획원 정책조정국장과 재정경제원 국고국장 및 국민생활국장 등 정부의 재정·경제부문 요직을 두루 거쳤으며, 민선4기 강남구청장(`06.7-`10.6)을 역임한 바 있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