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에듀윌, 7급공무원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이벤트 실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5.2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급공무원 시험 대비 제1회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무료로 실시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에듀윌의 모의고사는 실제 기출문제의 출제 경향을 완벽 분석해 20년 강의 노하우를 보유한 교수진이 문제를 엄선해 출제한 것으로, 실전 시험과 유사한 ‘선별된’ 고품질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실전 대비 연습과 및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수, 유형의 문제를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간 제한 안에 푸는 연습이 가능하기 때문.

에듀윌의 모의고사는 응시 후 결과와 함께 상세한 성적 통계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응시 과목별 성적은 물론, 응시생들의 과목별 점수대 분포도, 전국 응시생 통계 등도 함께 파악할 수 있어 본인의 객관적인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과목 출제위원의 꼼꼼한 해설과 정답률도 제시하고 있어 취약점 보완에도 제격이다. 시험은 공통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헌법 및 일반행정직 과목, 세무직 과목, 고용노동직 과목을 선택해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오는 6월 10일까지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시험은 오는 6월 4일부터 6월 10일까지 응시할 수 있다. 성적은 6월 12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