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전해철 의원, 김종식 공동선대위원장 수락
상태바
전해철 의원, 김종식 공동선대위원장 수락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8.05.2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해철 공동위원장 가세... 목포 민주당 태풍 전망
김종식목포시장후보 국회의원 신혜철  선대위원장수락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문재인 대통령의 복심으로 알려진 목포출신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국회의원이 목포시민의 요청으로 현장에서 김종식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을 수락했다.

26일 김종식 목포시장후보를 격려하기 위해 선거사무소 찾은 전해철 의원은 지방선거 출마자와 민주당원과 시민들의 열열한 환호를 받았다.

이날 목포시민과 민주당원들은 6.13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문재인 대통령의 복심인 전해철 의원의 힘이 필요하며, 김종식 후보를 위한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전해철 의원은 현장에서 흔쾌히 김종식 공동선대위원장을 수락했다.

전해철 김종식 후보 선대위원장은 “제가 지난 대선에서 광주전남 대선공약발표 당시 광주부시장을 맡고 있던 김종식 후보가 에너지, 자동차 관련 공약을 가져와서 저에게 전달했고 관철시켰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목포를 위한 문재인 대통령 대선공약 실현은 물론 문대통령이 더 잘할 수 있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것은 목포시민이 김종식 후보를 선택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김종식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우리 목포가 추락과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기 위한 골든타임이다”고 밝히며 “문재인 대통령의 가장 지근거리에서 모시는 분이 목포출신인 전해철 선대위원장이며 많은 도움을 줄 것은 당연하다”고 밝혔다.

한편, 전해철 공동선대위원장은 목포에서 대성초와 영흥중을 나왔으며, 대통령비서실 민정수석비서관, 노무현재단 상임운영위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등의 경력이 있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