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카톡 '논란' 속 반전 사실은... "현장에서 벌어진 일은?" 관심 급상승
상태바
카톡 '논란' 속 반전 사실은... "현장에서 벌어진 일은?" 관심 급상승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5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유튜버  성폭력 고백 사실과 관련해 양예원의 카톡 대화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25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두 사람이 나눈 카톡 내용이 복원돼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내용은 촬영을 할까말까 고민하는 모습과 함께 어쩔 수 없이 촬영에 임한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또한 촬영 사진의 유출을 걱정하는 모습도 담겨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강압이나 협박의 정황은 찾기 어려운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카톡 내용만 보면 양예원은 평범한 대화 속에서 촬영을 제의받고 수락한 모양이다. 촬영에 응한 것도 강압이 아닌 개인 사정에 응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같은 카톡 내용과는 별도로 촬영 현장에서의 성추행 및 폭력 및 협박이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경찰에서 조사가 진행될 전망이다.

한편 경찰은 촬영장에서의 성추행과 함께 촬영 사진에 대한 유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