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인천 가구단지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신혼가구 대상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인천 가구단지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신혼가구 대상 할인 행사 진행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5.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등을 대상으로 수종별 원목 침대 프레임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달까지 진행 예정인 최대 20% 메인 할인 행사는 감사제를 제외한 모든 제품에 적용받아 볼 수 있으며 더불어 최대 80% 감사제 진열 상품 기획전,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매트리스 할인 및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가구를 자체 생산하여 불필요한 유통 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는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직판장인 베이직가구는 원하는 공간과 취향을 고려한 커스텀 메이드 1:1 맞춤 가구 주문 제작이 가능한 곳이다. 2016 한국품질만족도 친환경 가구 부문 1위, 2017 프리미엄 브랜드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대상, 2017 제5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친환경 원목가구 부분 대상,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원목가구 부문 1위를 수상한 경력이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커스텀 메이드 맞춤 가구를 합리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곳으로 주목을 끌면서 서울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 의왕 가구단지, 일산 가구단지, 시흥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파주 가구단지, 부천 가구단지, 서인천 가구단지, 남동 가구단지 등 여러 인접한 가구단지 지역에서의 고객 유입률이 크게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대째 아버지의 마음을 담아 기본에 충실한 가구를 제작하는 경영 이념으로 5. 20 보증 관리 시스템(품질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구매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1~2층으로 이뤄진 베이직가구의 쇼룸(1500평)은 수종별로 제작된 원목 침대 등 가구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부평 IC 근방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인테리어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