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베니시모, 가죽소파 및 리클라이너 ‘골트’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상태바
베니시모, 가죽소파 및 리클라이너 ‘골트’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5.2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5월은 흔히 커플들의 사랑이 깊은 결실을 맺게 되는 ‘결혼 시즌’으로 불린다. 실제로 근래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수의 커플들은 신혼 집에 들일 혼수 구입과 신혼여행 준비로 시간을 보내며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 꿈꾸고 있다. 이에 맞게 현 유통 시장의 각 브랜드들은 다채로운 이벤트들과 맞춤형 상품들을 활발하게 제공하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국제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한 가죽소파 ‘베니시모’ 역시 결혼 시즌에 맞게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해당 브랜드는 자사가 제공하고 있는 천연 통 가죽소파 라인업 및 리클라이너 ‘골트(Galt)’에 신혼부부 5%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파는 신혼부부가 자신들이 거주할 신혼 집을 꾸미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로 꼽힌다. 이에 베니시모 측은 소파 장만을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신혼부부들은 물론 평소 소파 구매를 원했던 이들은 이번 할인 소식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중이다.

행사가 적용되는 품목으로는 등받이를 앞뒤 수동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성 스윙 등받이소파 ‘그레이(Grey)’와 일체형 헤드레스트 및 두툼한 HR폼을 갖춘 ‘제드(Jed)’ 통가죽소파, 그리고 인기 라인업인 ‘올리버(Oliver)’와 ‘맬런(Mellon)’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다리 및 등, 머리 부분까지 전동 기능을 누릴 수 있는 고사양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골트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베니시모가 실시하는 천연 통 가죽소파 및 리클라이너 골트 신혼부부 5% 추가 할인은 모든 전시장에서 두루 실시된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신혼부부나 소비자들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가까운 쇼룸에 방문하면 되며, 그 곳에서 전문 컨설팅 인력에게 컨설팅을 받은 뒤 여러 가지 제품을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재 각 쇼룸은 현재 부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인근의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일산본점, 대구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이 직영점 각각에서는 매장 전시 상품 대폭 할인율이 적용되고 있는 중이며, 그 모델들은 직영점마다 상이하다.

이러한 혜택과 더불어 가족과 사진을 찍어 올리면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 그리고 아쿠아클린 소파 ‘고브(Gove)’ 250만원 할인 이벤트와 제품별로 10%에서 25%의 할인을 적용하는 행사가 추가적으로 실시 중에 있다.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및 자세한 브랜드 정보, 그리고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 내용은 베니시모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각 가죽소파 쇼룸에 직접 방문해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