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24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3회차 실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3회차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정년이 보장되는 안정적인 직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 역시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꾸준한 실전감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올 해 총 7회분의 모의고사를 마련했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모의고사는 3회차로, 지난 16일부터 6월 11일(월)까지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성적 확인과 해설 강의는 6월 12일(화)에 오픈된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이 실전 모의고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유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한 에듀윌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수험생 중 성적우수자를 선정해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가장 유사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문제는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이 엄선한 문제로 출제 유형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학습단계와 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로 시험 전까지 반복훈련을 통해 공인중개사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해 취약점을 분석하고 실력을 보완할 수 있다. 여기에 에듀윌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명쾌한 해설강의까지 준비돼 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수강 신청은 공인중개사 유료 회원이라면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며, 비수강 회원은 별도의 신청비용 및 해설특강 비용이 발생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