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삶의 쾌적함을 높이는 명품코리아난방필름! 기능에 디자인까지
상태바
삶의 쾌적함을 높이는 명품코리아난방필름! 기능에 디자인까지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편리성이 우수한 난방 방식으로 오늘날 다방면에 활용되고 있는 난방필름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봄부터 한파가 이어지는 겨울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삶을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일상생활 속에서 소중함을 모르고 지나치기 쉽지만 실생활에 꼭 필요한 기술인 만큼, 최근에는 경제적인 PIC난방필름 전기판넬부터 데코타일, 강화마루 등 다양한 난방필름에 관심을 기울이는 이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해마다 높아지는 난방비 부담에 난방필름을 비롯해 히팅케이블, 전기판넬, 훈기강화마루, 초절전온수관 보일러, 온수기, 데코타일 등에 대한 수요가 많다.

고품질/고효율의 난방필름을 비롯한 첨단 발열소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명품코리아난방필림'은 20년 전통의 탁월한 품질과 철저한 A/S 서비스로 인정받는 난방필름 전문업체이다.

무엇보다 현대인의 삶을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을 만든다는 일념으로 고객중심 경영을 이어가며 보다 좋은 난방필름의 개발과 공급을 약속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는 곳이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이라면 난방필름, PIC 필름난방, 전기판넬, 전기온돌판넬, 전기필름난방, 히팅케이블, 전기온수기, 데코타일, 강화마루 등 할 것 없이 다방면으로 연구하며 합리적인 공급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차량용 12V 난방필름도 취급하는데, 이는 캠핑용으로 많이 사용하고있다.

그 밖에도 시공목적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한 난방필림을 상담, 문의할 수 있어 365일 언제나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락한 난방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