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심형래 '뺑파게이트', '성남 오페라하우스'서 앙콜 공연 확정
상태바
심형래 '뺑파게이트', '성남 오페라하우스'서 앙콜 공연 확정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5.23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심형래가 주연을 맡은 마당놀이 '뺑파 게이트'가 뮤지컬 포함 전체 공연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한 흥행에 힘입어 앙콜 공연을 확정했다. 

지난 13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마당놀이 '뺑파 게이트'는 인터파크 뮤지컬 부문 예매율 1위, 예스24 뮤지컬 포함 전체 공연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한 흥행에 힘입어 전격적으로 앙콜 공연이 결정됐다. 

이에 제작자인 황규학 프로듀서는 "지난 13일 서울 공연이 끝난 다음 날부터 부산 공연을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 서울 공연 문의가 계속 들어와서 상당히 놀랐다. 그래서 기존에 공연 장소가 워낙 천장이 높아서 연기자들이 대사 중 울림 현상이 있었다는 네티즌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대형 오페라 공연이 가능한 세계적 수준의 음향 시설을 갖춘 성남 오페라하우스에서의 공연을 전격적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 심형래는 "'뺑파 게이트' 공연이 끝나면 매일 네티즌분들의 의견을 꼼꼼히 읽어 봤다. ''뺑파 게이트'는 마당놀이인데 마치 뮤지컬을 보듯이 현대적인 음악에 배우들이 춤도 추고 화려한 조명이 어우러져 정말 재밌는데, 음향 대사 전달이 잘 안돼서 아쉬웠다'는 네티즌분들의 글을 읽고 정말 안타까웠는데 성남 오페라하우스에서 앵콜로 공연하게 돼 영광이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뺑파 게이트' 앙콜 공연은 오는 6월 16일부터 이틀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