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9 (금)
청인 힐링바오, 부부의 날 갱년기 남성 위한 선물 '청인 야관문' 선보여
상태바
청인 힐링바오, 부부의 날 갱년기 남성 위한 선물 '청인 야관문' 선보여
  • 박병은 기자
  • 승인 2018.05.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건강에 좋은 천연 재료를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한 제품

[KNS뉴스통신=박병은 기자] 남성들은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몸의 컨디션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말한다. 심장질환, 비만, 위장병, 우울증 같은 신체 질환의 원인이 스트레스라는 것이 의학계의 연구를 통해서도 밝혀진 바이다. 또 스트레스를 받으면 정자 수가 줄어들고, 정자의 질도 낮아질 수 있어 남성 불임 위험을 높일 수 있다. 남성들은 30세 이후 남성 호르몬이 해마다 1%씩 감소하기 시작하면서 남성 갱년기가 시작된다. 대표적인 증상은 피로감, 근력약화, 성욕저하, 지구력 저하 등의 신체적 변화이며, 우울감, 무력감, 불안증세 등의 정신적 변화를 격는다.

많은 전문가들은 스트레스와 갱년기 증상 완화에 규칙적인 생활과 건전한 생활리듬을 유지하며, 운동을 추천한다. 그러나 많은 남성들은 잦은 술자리와 회식, 흡연, 야근 등으로 전문가들이 말하는 관리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다. 이럴 때는 남성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야관문은 남성건강에 좋은 원재료들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청인야관문 (사진=청인 힐링바이오)

이 제품은 야관문, 산수유, 마카, 복분자, 숫누에, 홍삼, 눈꽃동충하초와 17종의 곡류를 특허받은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했다.

야관문은 어혈을 제거하고 부기를 가라앉히는 효능을 가진 약재로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릴 정도로 남성의 스테미너 증진에 탁월하다고 한다. 간과 신장을 보호하고 보양해주기 때문에 양기를 돋아주어 남성의 정력과 발기부전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피니 출, 플라보노이드, 페놀, 타닌 및 베타-시토스터롤을 함유하고 플라보노이드는 케르세틴, 캠페롤, 비텍신, 오리엔틴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고 산화작용, 세포 손상 보호, 피부 노화 방지, 신진대사와 혈액순환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야관문에는 특히,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항암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신장기능이 허약한 노년층이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양기를 보충하는데 좋다.

산수유 유기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코르닌, 모르니사이드, 로가닌, 타닌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한방재료로 알려져 있다. 생식기 건강과 몸속 노폐물 제거, 콩팥 건강, 피부질환 등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산수유에 함유된 코르닌이라는 성분이 두뇌를 건강하게 하고 혈액 순환과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며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비타민A가 풍부하여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는 정력회복 효과와 자양강장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고 복분자는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확장 시켜 남성의 성 기능을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A와 C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숙취 해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숫 누에는 예로부터 한약재로 널리 사용되었다. 특히 동의보감에서는 ‘숫누에(원잠아)는 짝짓기 전의 수나방으로, 정력증진에 많은 도움을 주어 '양사를 강하게 하고 정기를 더해줌은 물론 음도를 강하게 하여 교접하여도 피로가 오지 않는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비타민E가 풍부하여 남성력 강화는 물론 체력과 피로 회복,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방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천연정력제라 불리는 동충하초는 중국 진시황제와 양귀비가 애용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눈꽃동충하초의 흰쥐 연구결과 정자생산 및 운동성, 호르몬 개선에 효과를 보이며, 피로와 체력증진, 기력에 도움을 주는 재료로 알려져 있다.

업체관계자는 “청인 야관문은 천연원료의 특성에 따라 남성의 건강을 생각해 청인 힐링바이오의 특허받은 발효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건강한 보양재료를 이용해 중년 남성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병은 기자 winplu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