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박남춘 “지방정권 교체를 통한 진정한 정권교체 이룩할 것”
상태바
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박남춘 “지방정권 교체를 통한 진정한 정권교체 이룩할 것”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5.17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후보

[KNS뉴스통신=변재헌 기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대위 출정식과 함께, 민주당 인천시당도 선대위 체제를 본격 가동하기 했다.

민주당은 16일 오후 2시 광역단체장 후보 전원과 기초자치단체장 시 도당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천장수여식을 갖고 본격 선거체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출범식에서 추미애 대표는  “이 자리에 계신분들은 더불어민주당 대표선수 격으로, 앞으로 지방 분권 시대를 열어갈 새 주역들이며, ,이 자리를 비롯하여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민주당원은 1년 전에 정권교체를 해낸 주역들이고,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내 삶이 더 나아지는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기 위해서 승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출범식은 특히 각 후보 소개가 담긴 동영상이 상영되어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당직자들은 무대에서 신나는 노래에 맞춰 율동을 선보여 축제를 방불케 했다.

박남춘 후보는 이날 공천장을 받고 난 후 “하루 앞서 출범한 인천시당 선대위는 그동안 경선에서 탈락한 후보들과 원팀을 이루어 민주당의 단합 된 힘으로 인천에서 반듯이 승리한다”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