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배우 다니엘헤니, 에이치로즈(H.ROADS)와 어린이 화상예방 위한 기부 동참
상태바
배우 다니엘헤니, 에이치로즈(H.ROADS)와 어린이 화상예방 위한 기부 동참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5.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왼쪽부터 다니엘헤니, 설수진 대표, 김민석 대표가 화상예방기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베스티안재단)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배우 다니엘헤니가 어린이 화상 예방을 위한 자선 행사를 열었다.

지난 3일 양재동 KOTRA에서는 다니엘헤니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치로즈(H.ROADS)’가 화상전문병원을 운영하며 동시에 화상환자 치료비지원과 복지향상에 힘쓰는 베스티안재단에 어린이 화상 예방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다니엘헤니가 행사에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해, 다니엘헤니를 사랑하는 팬들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팬 싸인회와 ‘에이치로즈(H.ROADS)’의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일일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또한 당일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의 마음이 모인 기부금 2천만원이 베스티안재단의 어린이 화상 예방 활동을 위해 전달됐다.

‘에이치로즈(H.ROADS)’는 다니엘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과 스타마케팅 플랫폼 기업인 (주)스타콜라보가 함께 기획한 브랜드로, 다니엘헤니가 직접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니엘헤니는 이전부터 컴패션, RMHC, 플랜코리아, 푸르메 재단 등을 통해 어린이들의 복지에 깊은 관심을 갖고 활동을 해왔는데, 최근 출시한 에이치로즈(H.ROADS) 화장품 판매수익의 일부를 화상 치료비지원과 화상 예방에 앞장서온 베스티안재단을 통해 우리 어린이들이 화상으로부터 안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하기로 했다.

다니엘헤니는 “늘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한 마음으로 저 또한 어떤 방식으로 돌려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 그러던 중, 화상을 입은 아이들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많은 아이들이 화상을 입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화상 예방과 화상 환자에 대한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베스티안재단이 다니엘헤니와 함께 화상 예방에 앞장서겠다. 오늘의 기부로 어린이들에게 화상 예방에 대해 널리 알리고 화상으로부터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데 큰 발걸음이 될 것으로 본다. 뜻깊은 행사에 동참한 ‘에이치로즈(H.ROADS)’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