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00 (화)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최대55%세일 박람회 기간 선착순 판매실시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최대55%세일 박람회 기간 선착순 판매실시
  • 장수미기자
  • 승인 2018.05.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5일 어린이날부터 가구 박람회를 실시한다.

파주가구단지 내 위치한 인까사 본점에서는 가구박람회 기간을 맞이하여 파격세일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인 인까사는 신혼가구인 침대, 화장대, 협탁으로 구성된 침실세트 및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샤무드쇼파와 우드슬랩 식탁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 최근 리빙트렌드로 우드슬랩과 샤무드쇼파가 주목받고 있으며 카페 및 신혼집 인테리어 식탁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친환경원목 가구점 '인까사' 이방석 점장은 "최근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고가의 친환경 우드슬랩 제품을 대량으로 입고하고, 마진을 줄여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우드슬랩이란, 통원목을 수직면으로 잘라낸 나무판을 의미한다. 흔히 알고 있는 나이테(수평으로 잘라내서 보이는)의 측면 무늬를 자연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으로 나무의 본질과 속살을 시각, 촉각을 통해 만끽할 수 있다. 

샤무드쇼파는 패브릭 고유의 따스한 느낌과 천연가죽쇼파의 장점인 100%방수라는 점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샤무드 코오롱 정품 쇼파를 인까사에서 세일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별전 행사에서는 가장 많이 찾는 침실가구세트 및 원목가구와 수입매트리스 나이트세라피, 굿드림 매트리스, 더 프리모, 힐커 매트리스 또한 함께 할인이벤트를 실시될 예정이다.

인까사는 수입매트리스 직영매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직구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관계자는 “고가의 상품들을 부담없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을 준비하였다. 전 제품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고양, 일산, 파주가구단지와 5분 거리로 일산호수공원, 라페스타, 킨텍스에서 자동차로 30분 이내 방문이 가능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층은 쇼룸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던스타일부터 북유럽풍 스타일까지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장수미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