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45 (화)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전 품목 할인이벤트 5월 13일 종료
상태바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전 품목 할인이벤트 5월 13일 종료
  • 박대이 기자
  • 승인 2018.05.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로써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대여·배포하거나 시청·관람·이용에 제공할 수 없습니다.<편집자 주>

[KNS뉴스통신=박대이 기자] 이대몬스터창고를 비롯한 몬스터창고 전 지점에서 동시 실시 중인 성인용품 전품목 할인행사가 차주 13일로 종료된다.
 
성인용품 체인점 브랜드 ‘몬스터창고’는 현재 전 제품에 대해 20% 일괄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으로, 차주 13일(일) 마무리된다고 밝히고 현재 주말을 앞두고 일부 할인판매에 의한 소진 성인용품 제품 재고를 새로이 채우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은 몬스터창고 체인 중 홍대, 신촌 지역의 이대몬스터창고와 명동, 종로의 종로몬스터창고, 인천 부평의 부평몬스터창고가 동시에 실시 중이며 할인율이나 전품목 적용 등의 내용은 동일하다.
 
할인 품목도 신제품, 인기제품 등에 무관하게 모두 적용되며 일부 카테고리가 아닌 전 품목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종류와 신상품 여부와 무관하게 일괄 할인이 적용 가능한 이유로 오랜 성인용품 도매업 경력에 따른 노하우에 기인한다고 전했다. 
 
기본적으로 성인용품점이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코스로 급부상하고 있지만 가격적인 부담으로 아이쇼핑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들에게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그 동안의 성인용품 유통 노하우를 통해 할인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몬스터창고는 성인용품점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포털사이트에서 ‘몬스터창고창업카페’ 검색 시 방문 가능한 온라인 카페를 통해 성인용품 예비창업자에 대한 지원도 하고 있는데 이 역시 유통 노하우로 가능한 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본 매장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하다.

박대이 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