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마포 맛집서 여의도공원 나들이 후 즐기기 좋은 이색조합 ‘조갈찜’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이어지면서 완연한 봄 날씨 속에 이제는 실내 데이트보다 야외로 나들이를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의도 한강공원은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 대여, 농구공도 대여할 수 있어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곳 중 하나다.

또한, 여의도공원은 서울 시민의 여가 장소로 주목받으며, 한국 전통의 숲, 잔디마당, 문화의 마당, 자연생태의 숲 등 4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방문하는 이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며 자연경관을 보며 산책하기 좋고, 각종 공연과 문화행사가 개최되는 열린 마당이 있는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공간으로 불린다.

여의도공원 나들이 후 개성 넘치는 여의도 맛집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 여의도에서 가깝게 위치한 방송에도 나온 적 있는 마포 맛집이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이곳은 한약재를 넣어 끓여낸 육수가 있는 조개찜과 달큼한 소스의 갈비찜이 특수 제작된 철판에 한 데 담겨 나오는 조개갈비찜으로 알려진 곳이다.

‘인기명’은 사람들이 모이는 인기 있는 장소라는 뜻으로 대표 메뉴로 꼽히는 ‘조갈찜’을 맛보고자 실제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주중에는 직장인들로, 주말에는 나들이객들로 다양한 이들이 회식이나 각종 모임 장소로 찾으며 조개찜과 갈비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추천 음식으로 꼽힌다.

오징어, 전복, 낙지, 가리비 등이 들어간 조개찜과 큼지막하고 부드러운 소갈비 찜이 들어간 갈비찜 위로 커다란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도 최근 인기메뉴로 꼽히며 메뉴 비주얼이 좋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다수의 SNS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인기명’ 관계자는 “나들이객부터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어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많은 이들이 방문해주고 계신다. 미리 예약 주시면 보다 빠른 메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겠다. 찾아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머물러 있지 않고 더욱 노력하는 매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박훈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