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에듀윌 운전직 9급공무원 합격반 수강생 모집, 맞춤 커리큘럼 제공
상태바
에듀윌 운전직 9급공무원 합격반 수강생 모집, 맞춤 커리큘럼 제공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전직 9급공무원 합격반 수강생을 모집한다는 소식이다.

운전직공무원은 공문서의 대외 수발을 맡거나 문서 사송, 업무용 차량 운전과 관리, 특수학교 통학차 운행, 소관차량의 관리와 정비 업무, 각종 차량 운행 및 정비 등 차량의 운전과 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이는 다른 직렬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률과 1종 대형면허 자격증을 필수로 소지하고, 2~3과목 시험만을 보면 되기 때문에 운전직 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최근 근무조건이 향상되어 9급공무원과 동등한 대우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이 선보이는 '2018 운전직 공무원 합격반'은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이 탄탄한 수강생 맞춤 공무원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강의는 압축 요약 정리부터 실질적인 학습, 원리 중심의 학습, 출제포인트 분석 등 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펼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만의 공무원 프리미엄 서비스인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독한에듀윌 2.0'을 통해 계획적이고 철저한 수험 관리를 도와준다. 여기에 족집게 온라인 모의고사와 과목별 최신 교재를 포함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운전직 9급공무원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강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2018년 공무원 시험일정을 잘 파악하여 철저한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이 선보이는 운전직 9급공무원 합격반의 수강 문의 및 신청은 에듀윌 운전직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서는 다른 9급공무원 직렬을 비롯한 7급공무원,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등의 커리큘럼도 접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