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국내 꿀광고 법정 분쟁 효도르 핫이슈 급부상 "결과가 어떻게?
상태바
국내 꿀광고 법정 분쟁 효도르 핫이슈 급부상 "결과가 어떻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영상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前 격투기 황제' 에밀리아넨코 효도르의 법정 분쟁 일화가 눈길을 끈다.

과거 효도르는 케이블 방송과 지하철 모니터를 통해 방영되면서 화제를 모았던 꿀광고가 문제가 됐다. 효도르의 아시아지역 매니지먼트 권리와 M-1 대회 개최권을 갖고 있다고 밝힌 브이큐브홀딩스가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광고를 진행한 한국양봉농협 등을 상대로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됐다.

브이큐브홀딩스 측은 "꿀광고로 인해 효도르의 명성과 이미지가 손상됐고 마땅히 취득해야 할 금전적 권리가 훼손됐다"고 입장을 밝힌바 있다.

브이큐브홀딩스는 '효도르가 광고계약서를 체결한 적이 없으며 효도르는 1월 광고촬영 당시 국내에서 열리는 대회 홍보영상으로 알고 있었다'고 지적했다. 반면 한국양봉농협측은 적법한 절차를 거쳐 계약이 이뤄졌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었다.

한편 효도르는 28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로즈먼트의 올스테이트 아레나에서 열린 벨라토르 198에서 프랭크 미어에 승리를 거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