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이승우, 돈 때문에 축구했다면 진작 다른 팀으로... '연봉은 얼마?'
상태바
이승우, 돈 때문에 축구했다면 진작 다른 팀으로... '연봉은 얼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4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이승우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인 가운데 이승우의 연봉 발언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우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적을 앞두고 많은 분으로부터 '가급적 많이 뛸 수 있는 팀으로 가라'는 조언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좀 힘들어도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팀을 고르다 보니 베로나가 눈에 들어왔다"고 말했다.

베로나와 4년 계약을 맺은 이승우의 연봉 약 65만 유로(약 8억 80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집과 차량을 비롯해 연봉과 별도인 인센티브를 부여받으며, 이승우의 연봉은 매년 10만 유로(1억 3000만원)씩 오른다. 이에 이승우는 베로나에서 4년간 약 43억원에 달하는 돈을 받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자신의 연봉에 대해 이승우는 "돈 때문에 축구를 했다면 진작 조건 좋은데 다른 팀으로 옮길 기회가 있었다. 대한민국의 또래 친구들보다 큰 돈을 벌게 됐지만, 내게 연봉은 큰 의미가 없다. 돈이 드는 취미 같은 것도 없다. 그저 부모님께 좋은 집 한 채 사드릴 수 있으면 행복할 것 같다"고 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