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김연아, 윤성빈의 스켈레톤 수업 눈길 "성공한 덕후 우상을 만나다"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김연아, 윤성빈의 스켈레톤 수업 눈길 "성공한 덕후 우상을 만나다" 사연의 내막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3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레콤 광고 영상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가 스켈레톤 황제 윤성빈과 함께한 CF 영상이 새삼 화제다.

지난 1월 SK텔레콤은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광고를 내보냈다. 광고 속 김연아는 당시 스켈레톤 메달에 도전하던 윤성빈을 만나 스켈레톤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 속에는 김연아가 썰매에 눕자 윤성빈이 "싫어하는 사람을 쳐다보듯이"라며 지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연아가 난생 처음 경험해보는 스켈레톤을 타고 울상짓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윤성빈은 "자세가 거의 프로급이다"라고 김연아에게 극찬을 했다. 우상이었던 김연아를 만났기 때문일까? 윤성빈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한편 김연아는 다음달 열리는 '올댓 스케이트 2018'에서 새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