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4 22:40 (금)
[맛있는 여행] 직장인, 가족 고객들이 망포역맛집 양고기 별미를 찾는 이유
상태바
[맛있는 여행] 직장인, 가족 고객들이 망포역맛집 양고기 별미를 찾는 이유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4.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사진=조영민 기자>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분당선 망포역 주변에는 망포역맛집, 망포역모임장소, 망포역회식장소가 다수 자리하고 있다. 망포역 역세권에 삼성전자의 본사와 주 공장을 품은 삼성전자디지털시티가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망포역 주변에는 직장인들을 위한 즐길거리가 많다. 각종 프랜차이즈 커피숍부터 다양한 별미를 갖춘 망포역맛집, 멀티플렉스 영화관, 찜질방, 쇼핑몰, 공원 등이 즐비해있다. 아파트 등 주택과 상가가 고루 갖춰져 있어 유동인구도 상당 수를 이루고 있다.

직장인 및 인근 지역 주민들이 즐겨 찾는 망포역맛집 별미는 바로 양고기다. 망포역 7·8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망포역양고기맛집 '이램 양고기전문점'은 먹자골목 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명소로 꼽힌다. 탁월한 양고기 맛과 깔끔한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까지 갖추면서 망포역회식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망포역맛집 이램양고기전문점의 가장 큰 특징은 12개월 미만의 어린양만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양고기 퀄리티다. 양고기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고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 당일 공수한 양고기만 취급할 뿐 아니라 특제 숙성 기법을 사용하여 육질을 부드럽게 만든 덕분이다.

이미지.<사진=조영민 기자>

참숯으로 구워 양고기에 은은한 불향이 가미되는 것도 포인트다. 양고기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수월하게 구울 수 있는 조리 시스템이 갖춰져 편의성이 높다.

이램양고기전문점 주요 메뉴는 프리미엄양갈비, 양꼬치와 소갈비살꼬치, 양념양꼬치, 데리양꼬치, 닭날개꼬치, 대하꼬치, 세트메뉴 등으로 다양하다.

여기에 물냉면, 비빔냉면, 얼큰탕, 꿔바로우, 이램국수, 애기주먹밥 등 사이드 메뉴가 다수 준비되어 있다. 마파두부, 가지볶음, 깐풍기, 토마토계란볶음 등 요리 별미도 풍성하다. 그 중 A세트는 프리미엄양갈비,고급양갈비,양등심,양갈비살 로 구성이 되있는 세트메뉴며 단연 최고의 조합으로 인기가 제일 높다.

양고기와 돼지모듬, 양돈 등의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별미를 한꺼번에 즐길 수도 있다. 주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특제 소스, 명이나물 과 주찬으로는 볶음땅콩,차사이,무피클,양배추샐러드 등의 밑반찬도 다양하다.

이미지.<사진=조영민 기자>

마치 고급레스토랑을 방불케 하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도 주목할 부분이다. 하이브리드형의 신선한 매장 디자인은 캐주얼한 느낌이 강해 회식장소, 데이트장소로 활용하기에 충분하다. 네온사인 형태의 매장 내부 간판도 이색적이다. 아울러 가족석과 단체석을 완비해두고 있어 고객 안내가 유연하다.

업체 관계자는 "달달한 고기 맛부터 얼큰한 맛, 매콤한 맛 등 여러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응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새벽까지 영업 시간을 확대한 것은 물론 예약 문의도 가능하고 전용주차장도 확보해 고객 편의성을 월등히 높였다."고 전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