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독서신문, 29개 출판사와 함께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식 개최
상태바
독서신문, 29개 출판사와 함께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식 개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4.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29개 출판사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식을 개최했다.<사진=한국인터넷신문협회>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독서신문(대표이사 방두철)은 18일 본사 지하 1층 대회의실에서 29개 출판사와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식을 개최했다.

독서신문은 지난 2016년부터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하며 도서벽지학교, 각종 사회단체 및 군부대, 교도소, 도서관 등에 도서를 기증하고, 무료 북콘서트 등을 진행하며 독서문화사업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협약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2018년 ‘책의 해’를 맞아 국민 독서 장려와 더불어 출판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존 캠페인을 보다 특화시켜 진행하는 것이다.

독서신문은 ‘책의 해’의 취지에 맞게 참여 출판사들의 신간 서적을 독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특화 플랫폼을 구축하고 책 읽는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를 지속 하며 참여할 출판사들을 추가 모집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방두철 독서신문 대표이사와 29개 출판사 담당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여 출판사

▲길벗 ▲김영사 ▲마음산책 ▲메디치 미디어 ▲문예출판사 ▲미래의창 ▲바람의아이들 ▲반니 ▲별 출판사 ▲북극곰 ▲북로그 컴퍼니 ▲사일런스북 ▲사계절출판사 ▲사회평론 ▲살림출판사 ▲샘터사 ▲시공사 ▲샘앤파커스 ▲알에이치 코리아 ▲예림당 ▲은행나무 출판사 ▲자음과모음 ▲작가정신 ▲책세상 ▲팜파스 ▲풀빛 ▲한국학술정보(주) ▲한길사 ▲해냄 (이상 29개 사, 가나다순)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