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한국경제신문 ToTb(모빙 플랫폼)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국경제신문 ToTb(모빙 플랫폼)와 업무협약 체결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4.1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경제신문 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맺고 (왼쪽) 한국경제신문 한국부동산연구소 박영신 소장과 (오른쪽)ToTb 노명환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경제신문>

[전국취재본부=김재덕 기자] 오늘(19일) 오전 10시 한국경제신문 사옥에서 '2018 한경 국제 부동산 박람회' 9월 화려한 개막을 알리는 한국경제신문 부설 한국부동산연구소와 ToTb는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부동산 박람회 컨퍼런스와 관련한 모빙 플랫폼 IT시스템을 유치하고 참가 회원사들이 쉽게 공유 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하는데 필요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모빙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자신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웹프로그래밍 기술을 응용해 개발되어 플랫폼의 확장성과 완성도가 높아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획일화된 형식이 아니라 업종, 용도별로 맞춤형 디자인 스킨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시장 변화에 따라 최신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그리고 활용도가 기대되는 이유는 기존 시장에서 통용되는 모바일 브로슈어 대부분이 전자출판이나 e-Book을 응용한 기술에 그치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모빙은 웹프로그래밍 기술을 응용했기 때문에 플랫폼 확장성과 완성도가 매우 높아 더 다양한 기술발전이 기대된다. 특히 이러한 플랫폼 확장성과 기술력으로 홈페이지와 웹기반 전문 시스템을 통해서만 제공되던 기술들이 모빙을 통해서는 모바일명함, 스마트매거진, 스마트초대장, 쇼핑모빙, 미니솔루션, 다국어메뉴판, 채널 등의 서비스로 개발되고 있다.

웹에이전시 ToTb 관계자는 "모빙은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접속이 가능해 다양한 SNS에서 보다 쉽게 정보를 확산할 수 있다"며 "기존 웹 페이지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은 플랫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덕 기자 dawon0518@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